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실시!

안녕하세요?

퍼소나의 운영자입니다.

먼저, 퍼소나(Per Sonar)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.

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퍼소나가 지금까지 유지되어 올 수 있었습니다.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.

저희 퍼소나는 ‘시와 시인의 아우라는 담는다’는 목표로 작년 11월부터 유료 회원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.

많은 분들의 호응이 있었고, 그 덕분에 저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.

허나, 새로운 매체를 통해 시 낭송 문화를 되살리는 일이 매우 험난한 여정임을 뼈저리게 깨닫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.

특히, 우리의 소중한 문화적 자산인 시인들의 시 낭송이 보다 널리 알려지지 않는 점은 가슴 아픈 일이었습니다.

  • 이에 저희는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시 낭송에 접근하실 수 있도록 ‘무료 스트리밍 서비스’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.
  • 현재 유료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5월 1일부터 무료로 전환하고, 이를 위해 4월 30일까지 사이트 조정 및 개선 작업을 진행할 것입니다.
  • 기존 유료 회원권을 구매한 모든 분들께는 4월 30일까지 환불 작업을 완료하고, 5월 1일부터 ‘무료 스트리밍 서비스’를 시작하겠습니다. 

이번 조치로 더 많은 분들이 시 낭송을 가까이 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. 향후에도 더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.

저희 퍼소나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 올립니다. 

감사합니다.

 

2020년 4월 15일 퍼소나 운영자 올림

* 저희는 시와 시인의 아우라는 드러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!